height=4
src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arrow01.gif"
width=4 align=absMiddle> 신용카드 |
정부의 공인인증 의무화 방침에
따라 2004년 4월 1일 인턴넷 쇼핑몰에서 신용카드로
color=#da1616>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이 의무화
됩니다. 30만원 이하일 경우에도 이용하시는 카드에 따라 ISP, 안심클릭 결제를
하셔야 합니다. 각 카드사별로 인증서를 등록, 신청하시고 편리하고 안전한 신용카드 결제
하세요. |
|
|
background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line.gif"
height=1>
|
src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arrow02.gif"
width=2 align=absMiddle> 안전결제(ISP) 서비스 |
- 안전결제 서비스란
: 전자상거래(인터넷쇼핑몰)이용시 회원님의 신용카드번호, 비밀번호 등을
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
신용카드 결제서비스로서, 안전결제(ISP) 서비스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하고 편리한
전자상거래(인터넷 쇼핑몰)을 이용하실 수 있는 무료서비스 입니다.
- 대상 : BC, 국민,
우리평화(구 평화카드), 조흥카드(구 강원비자카드) 이용자
- 신청 : 해당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ISP 신청을 하실 수
있습니다. (안전결제 미가입 고객께서는 반드시 가입신청을 하셔야 결제를 하실 수
있습니다. 결제과정에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) |
|
|
background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line.gif"
height=1>
|
src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arrow02.gif"
width=2 align=absMiddle> 안심클릭 서비스 |
- 안심클릭 서비스란
:안심클릭 서비스는 안전하고 편리한 인터넷 쇼핑을 위한 새로운 결제 서비스로
온라인 쇼핑시 신용카드번호, 비밀번호 등 고객님의 주요정보를 입력함으로써 발생할 수
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고자 만든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입니다. 즉
고객님께서 직접 정하신 안심클릭 암호나 공인 인증서 암호를 통해 본인 확인을 함으로써
보다 안전한 인터넷 거래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된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입니다.
※ 2004년 2월10일부터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결제시,금융 감독원의 방침에
따라 안심클릭 서비스와 공인 인증서(30만원 이상인 경우)사용이 의무화 됩니다.
- 대상 : 삼성, LG,
현대, 외환, 신한, 하나, 한미, 롯데, 전북, 수협, 제주카드
이용자
- 신청 : 해당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안심클릭 서비스를 신청
하실 수 있습니다. (안심클릭 미가입 고객께서는 반드시 가입신청을 하셔야 결제를
하실 수 있습니다. 결제과정에서도 가입하실 수
있습니다.
|
|
|
background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line.gif"
height=1>
|
src="http://www.smmedic.co.kr/ttmall/data/goods/images/help_arrow02.gif"
width=2 align=absMiddle> 공인인증 서비스 |
-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
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실
경우에는 안심클릭암호와 함께 공인인증서를 통해 한번 더 카드회원과
카드사용자의 일치여부를 확인함으로써 부정사용을 근본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.
- 공인인증서란 : 공인인증서(Certificate)는
공인인증기관(Certification Authority)이 발행한 " 사이버
인감증명서"로서 가입자는 하나의 인증서를 통해 모든 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전자상거래를
할 수 있으며 전자서명법에 따라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부여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
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.
-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공인인증서 발급을 위해서는 반드시
고객님과의 본인확인을 위한 대면확인이 필요하므로 ①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시고
거래하시는 가까운 은행이나 증권사를 방문하시어 ② 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를
작성하신 후(증권사의 경우,사이버 증권거래 신청서) ③ 해당 금융기관
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아 ④ 안내내용에 따라 등록하시어 이용하시면
됩니다.
기존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는 물론 사이버 증권거래용 공인인증서, 기타
공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온라인 쇼핑시 이용이
가능합니다. |